고객지원  
견적요청
고객의소리
유지보수관리
용역서비스
제품카다로그
 
고객의소리  
고객의 소리에 저희 회사의 개선점을 제안해 주시는 분들 중 선정하여, 작은 선물을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고객의 소리에 내용 및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RE:2015-04-15 오전 9:54:44고객문의 ☜      
   
 
>하진호 두산인프라코어
>항온항습기 급수 오류로 인해
>가습기능장애 발생

안녕하십니까? 두산인프라코어 담당자인 에이알 서울3사업부 안창현 차장입니다.
방금전에 통화한데로 내일 오전에 저회 회사 서비스 직원이 방문하여 점검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점검료에 대한 인건비는 무상이며, 부품교체가 필요할 시 유상처리됨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부서명 :서울3사업부  전화번호 :010-7319-1213

작성자 :안창현

날짜: 2015-04-15
첨부파일:

삭제 목록 답변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