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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에 저희 회사의 개선점을 제안해 주시는 분들 중 선정하여, 작은 선물을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고객의 소리에 내용 및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RE:역시 에이알~~ ☜      
   
 
>사장님 안녕하세요. 네트웍오앤에스에 염민영이라고 합니다.
>일전에 sk텔레콤 매니저와 공장검수때 잠깐 뵈었었죠...
>장비의 에너지 절감에 항상 신경을 쓰신다 강조 하셨던 모습이 생생합니다.
>제가 에이알과 인연을 맺은지가 언 8년이 다되어 가네요. SK브로드밴드 일산사옥을 IDC센터로 구축하면서 였던걸로 기억합니다.최부장님이 영업을 오셨었죠. 부장님 그때 참 고생 많이하셨죠^^
> 에이알이라는 회사는 이름만 듣다가 처음으로 장비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IDC는 항온항습시설이 중요하다 보니 장비에 민감합니다.24시간 4계절 Full기동이다 보니 장비의 에러나 소손이 많았었지요.
>그때 기억으로 제가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효율이 좋았었고, 장애율도 현저히 낮았었습니다.
>올해 SK브로드밴드 00사옥으로 오게 되면서 프리쿨링 시스템이 도입이 되었습니다.
>SK텔레콤과 한참 공사부터 장비까지 협의 하던중
>2년전에 일산에 AR프리쿨링 장비가 도입되었다 하여, 현장 방문도 해보고, 그전에 제가 운영했던 기억도 있어 SKT에 AR장비를 추천을 하게 되었고, 다행히 SKT에서도 긍정적으로 받아드려 53대분 수냉식 냉방기 공사를 올 5월부터 시작했습니다.
>00사옥은 SK브로드밴드의 메인사옥으로 00사옥 장애시 IDC부터 전국망이 다 DOWN이 되는 중요 사옥입니다. 중요 사옥임에도 불구하고 투자나 개보수 공사가 없어 노후된 상황이였습니다.
>신규 구축공사가 아닌 기존 냉방기 철거 후 배관교체,신규냉방기 설치가 진행되었지만,안전에 유의 하다 보니 작업시간도 더뎌지고, 장애의 우려 속에
>하루하루 외나무다리를 건너는 심정이였습니다.
>
>제가 글을 쓰는 이유는 이런 힘든 상황에서 아무런 사고 없이 애를 써주신 위차장님을 칭찬하고 싶어서 입니다.
>배관업체, 도비, 전기업체등 작업하다 보면 조율도 필요하고, 현장에 특성에 맞는 공정 진행을 정말 잘 하셨습니다.
>장비도 몇 년전 보다 훨씬 효율화 되고 전자식화 되어 SKB 운영직원들도 반응이 뜨겁습니다. 올여름은 걱정 없겠다고들 하시네요...
>그 여파인지 이번에 서초IDC도 하신다고 들었습니다.이게 현장에서 자기일처럼 묵묵히 고객에게 서비스하는 직원들이 덕택이 아닌가 싶습니다.
>
>찌는듯한 무더위 잘 보내시고, 고객의 한사람으로써 에이알에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저희회사에 관심 많으시고 격려해주시는데 정말 감사드립니다. 염매니저님 덕분에 에너지절약 항온항습기가 많이 출시되어 이 어려운 시기에 저희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저희는 지금도 에너지 절약제품을 만드는것이 우리가 살수있는 길이라고 생각하여 시스템개발은 물론 부품 하나하나 비싸더라도 조금이라도 에너지 절약할수있는 부품을 선정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앞으로 더 많은 조언과 격려 부탁드리면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회장/대표이사 한승일

부서명 :총무팀  전화번호 :031-497-0561

작성자 :한승일

날짜: 2014-08-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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