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견적요청
고객의소리
유지보수관리
용역서비스
제품카다로그
 
고객의소리  
고객의 소리에 저희 회사의 개선점을 제안해 주시는 분들 중 선정하여, 작은 선물을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고객의 소리에 내용 및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역시 에이알~~ ☜      
   
 
사장님 안녕하세요. 네트웍오앤에스에 염민영이라고 합니다.
일전에 sk텔레콤 매니저와 공장검수때 잠깐 뵈었었죠...
장비의 에너지 절감에 항상 신경을 쓰신다 강조 하셨던 모습이 생생합니다.
제가 에이알과 인연을 맺은지가 언 8년이 다되어 가네요. SK브로드밴드 일산사옥을 IDC센터로 구축하면서 였던걸로 기억합니다.최부장님이 영업을 오셨었죠. 부장님 그때 참 고생 많이하셨죠^^
에이알이라는 회사는 이름만 듣다가 처음으로 장비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IDC는 항온항습시설이 중요하다 보니 장비에 민감합니다.24시간 4계절 Full기동이다 보니 장비의 에러나 소손이 많았었지요.
그때 기억으로 제가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효율이 좋았었고, 장애율도 현저히 낮았었습니다.
올해 SK브로드밴드 00사옥으로 오게 되면서 프리쿨링 시스템이 도입이 되었습니다.
SK텔레콤과 한참 공사부터 장비까지 협의 하던중
2년전에 일산에 AR프리쿨링 장비가 도입되었다 하여, 현장 방문도 해보고, 그전에 제가 운영했던 기억도 있어 SKT에 AR장비를 추천을 하게 되었고, 다행히 SKT에서도 긍정적으로 받아드려 53대분 수냉식 냉방기 공사를 올 5월부터 시작했습니다.
00사옥은 SK브로드밴드의 메인사옥으로 00사옥 장애시 IDC부터 전국망이 다 DOWN이 되는 중요 사옥입니다. 중요 사옥임에도 불구하고 투자나 개보수 공사가 없어 노후된 상황이였습니다.
신규 구축공사가 아닌 기존 냉방기 철거 후 배관교체,신규냉방기 설치가 진행되었지만,안전에 유의 하다 보니 작업시간도 더뎌지고, 장애의 우려 속에
하루하루 외나무다리를 건너는 심정이였습니다.

제가 글을 쓰는 이유는 이런 힘든 상황에서 아무런 사고 없이 애를 써주신 위차장님을 칭찬하고 싶어서 입니다.
배관업체, 도비, 전기업체등 작업하다 보면 조율도 필요하고, 현장에 특성에 맞는 공정 진행을 정말 잘 하셨습니다.
장비도 몇 년전 보다 훨씬 효율화 되고 전자식화 되어 SKB 운영직원들도 반응이 뜨겁습니다. 올여름은 걱정 없겠다고들 하시네요...
그 여파인지 이번에 서초IDC도 하신다고 들었습니다.이게 현장에서 자기일처럼 묵묵히 고객에게 서비스하는 직원들이 덕택이 아닌가 싶습니다.

찌는듯한 무더위 잘 보내시고, 고객의 한사람으로써 에이알에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사명 :네트웍오앤에스  전화번호 :02-6266-****

작성자 :염민영

날짜: 2014-08-06
첨부파일:

삭제 목록 답변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