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견적요청
고객의소리
유지보수관리
용역서비스
제품카다로그
 
고객의소리  
고객의 소리에 저희 회사의 개선점을 제안해 주시는 분들 중 선정하여, 작은 선물을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고객의 소리에 내용 및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RE:감사드립니다. ☜      
   
 
김과장님 감사합니다 냉방기가 우리회사 제품은 아니지만 UPS실에 냉방기의 역활을 잘 알고있고,교보생명은 우리회사의 중요한 고객이기 때문에 당연한 조치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귀사 전산센타의 항온항습기외 공조시설 관리는 담당부서장인 원찬호부장과 이희문과장이 최선을 다하여 관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업대표 주진행(010-3411-0561) >안녕하세요.. > >저는 교보생명 전산센터를 운영하는 김교희 과장 입니다.. >먼저 여기에 이러한 글을 올려도 되는지 모르겠습니다만 > >저히 교보생명 전산센터를 관리하여 주시는 이희문 과장님께 너무나 큰 감동을 받아서 몇 글자 올립니다. > >평상시도 많은 도움을 주시며, 모든일에 열정적으로 교보생명을 지원하시어 교보생명은 항상 안정적인 >운영을 하고있습니다.. > >그런데 오늘 새벽에 UPS실에 설치가 되어있는 제품(냉방기)이 장애가 발생하여 자칫 잘못되면 >모든 전산시스템이 큰 위기에 처에 있었습니다.(담당자는 연락도 않되고....) > >정말 다급한 마음에 이희문 과장님께 요청을 하니 너무도 당연히 내사하여 상황을 보시겠다는 겁니다.. >저.. 정말 감동 이었습니다.. 정작 판매업체는 나몰라라 하는데.. >덕분에 조치가 잘 되어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주진행

날짜: 2009-06-18
첨부파일:

삭제 목록 답변 관리자